선릉역 성인상담, 사람들 사이에 있어도 혼자인 것 같다면
선릉역 성인상담, 사람들 사이에 있어도 혼자인 것 같다면 선릉역 성인상담을 찾는 분들 중 많은 분이 이런 말씀을 하십니다. "딱히 나쁜 일이 있는 게 아니에요. 그냥 자꾸, 혼자인 것 같아요." 외로움이 사회적 위기가 된 시대 올해 3월, 서울시는 외로움을 '도시 차원의 정책 과제'로 규정하고 24시간 외로움 상담 창구 '외로움안녕 120'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 이 상담 창구는 하루 평균 120건의 이용이 이루어질 만큼 실제 수요가 크게 나타나고 있습니다. 국민 38.2%가 외로움을 느낀다고 답했고, 서울 중장년 1인 가구의 경우 60% 이상이 외로움을 체감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. 세계보건기구(WHO)는 외로....... 